안녕하세요.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대출진행에 필요하다는 이유로 특정 어플리케이션의 설치 및 개인정보입력을 유도한 후,
당사를 비롯한 금융기관을 사칭하여 대출금 상환 등의 명목으로 금전을 요구하는 보이스 피싱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다음 유의사항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은행, 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체 등 직원 사칭 보이스피싱 전화(문자) 사례 | |
대출진행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개인정보 입력 요구 |
기존대출을 우선 상환하지 않을 경우 계약 약정 위반이므로 유선상 계좌이체 요구 |
당사는 어떠한 경우라도 계약내용과 다른 방법으로 대출금의 상환을 비롯한 일체의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연락을 받았다면 100% 보이스 피싱이므로 즉시 통화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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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소비자보호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