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뉴스 및 공지

공지 2018-02-21

[공지] My Account 서비스 점검 안내

 

안녕하십니까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아래의 기간 동안 My Account 기능에 대한 서비스 점검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My Account Mobile App 버전으로 새롭게 제공되며, 로그인 방법이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점검기간

  • 2018.02.25() 18:00 ~ 2018.02.26() 06:00 (12시간 가량)


제한사항

  • My Account 전체 기능 (계약내역 확인 및 문서출력, 입금내역 및 연체현황, 자동차세/과태료 등 비용 내역 확인 등)


변경사항

  • My Account Mobile App 런칭

  • My Account 로그인 방법

     

     

     변경 전

     변경 후

     공인인증서 인증

     공인인증서 등록절차 후 공인인증서 인증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