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뉴스 및 공지

뉴스 2018-04-12

MINI, 새로운 장기 렌트 프로그램 ‘MINI 스마일 렌트’ 출시


MINI, 새로운 장기 렌트 프로그램 'MINI 스마일 렌트' 출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MINI 스마일 렌트'를 출시한다.

 

MINI 스마일 렌트는 지난해 11월 수입차 최초로 선보인 BMW 스마트 렌트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인 장기렌터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MINI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인기 차종인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차량가격 4,340만원)의 경우 보험료 및 자동차세를 모두 포함하여 만 26세 이상이면 월 납입금 42만원(36개월, 선납 30%, 약정 주행거리 연 20,000km), 만 21세~25세의 경우 월 납입금 4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계약기간은 3년에서 5년까지 가능하며 계약 기간이 완료된 이후 고객의 의사에 따라 차량 반납 또는 인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MINI 스마일 렌트는 월 렌트 비용에 통합취득세와 자동차세,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번거로운 차량 구매절차와 유지비용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BMW 파이낸셜 서비스가 직접 자동차 보험을 부담함으로써, 비싼 개인 보험료 때문에 망설이는 젊은 고객층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만 21세 이상부터 보험가입이 가능하다.

 

MINI 스마일 렌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고객센터(1577-5822)로 문의하면 된다.